주문 후 MyShop에서 "주문상태"를 먼저 확인해주세요.
MyShop> 배송 중 상품 > 나의주문내역>해당 주문번호 클릭 >주문정보 상세내역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주문상태가 "상품준비중"일 경우에는 My Shop에서 배송지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①배송지정보 우측에 수정 버튼을 클릭해 변경된 배송지를 입력합니다.
②배송지정보를 확인하고 주소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주문상태가 "배송준비중"일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332-9338)로 전화주세요.
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.
단,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,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된 배송지로 도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단, 마이샵의 배송지변경은 회원 전용 메뉴이므로,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332-9338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